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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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약변경은 기존 예약건을 취소하신 후, 이용 희망일자로 재예약해주셔야 합니다.

인근일자 취소신청 시 페널티가 부과되오니 반드시 확인 후 변경 바랍니다.

 

 ※ 인근일 취소로 인해 페널티가 부과될 경우 예약변경이 불가능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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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널티 면제 신청은 '패널티 부과일로부터 15일 이내'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 ※패널티 부과일로부터 15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면제 처리 절대 불가능


 ○ 경로 : 복지 홈페이지 > 리조트이용 > 이용제한 면제신청 (바로가기)

 

패널티 면제 처리는 접수일로부터 3~5영업일 소요되며, 처리 결과는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SMS로 회신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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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수기의 경우 신청한 후 영업일 기준 1~2일 정도 소요되며

성수기의 경우 발표일에 일괄 통보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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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제회에서는 리조트 취소신청을 최소화하고 타 회원의 이용기회를 확대하고자 부득이하게 신청 및 이용제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

회원이 리조트사에 직접 취소하거나, 게시판을 통해 취소요청하는 것은 유효하지 않으며 공제회 규정상 동일 페널티가 적용됩니다.

 

구분비수기 주중비수기 주말·성수기비고
인근일자취소이용일 7~9일 전-3개월이용일로부터
잔여일 계산
이용일 4~6일 전-5개월
이용일 1~3일 전-7개월
이용일 당일3개월10개월
No-Show(투숙미이행)12개월
기타공제회원이 아닌 타인에게 예약내역을 불법양도할 경우 등 별도 페널티 부여 가능

 

 ※ 토,일요일 및 공휴일 당일취소는 평일 근무일에 확인 가능하므로 투숙 미이행으로 간주하여 12개월 페널티가 적용

 ※ 비영업일 전일 업무 종료시간(18:00) 이전에 공제회 홈페이지를 통해 취소신청을 완료해야 하며, 이후 제출된 취소신청 건은 다음 영업일에 제출된 것으로 봄

 ※ No-Show(투숙미이행)는 이용(숙박)한 것으로 간주하며 12개월 페널티가 함께 부과됨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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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제회는 별도 대기 시스템은 없으며 취소분이 나는 것은 공제회 예약신청 달력에 반영해 놓으니 참고하시기 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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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조트 예약과 취소는 공제회 홈페이지를 통한 온라인 신청만 가능하며, 당일 예약취소의 경우 영업시간(09:00~18:00) 내에 한해 홈페이지 취소가 가능합니다. 

영업시간(09:00~18:00) 이후 취소 시 다음 영업일에 취소하신 것으로 간주되어 잔여일수 계산 및 페널티가 적용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 

※주말 및 공휴일 당일 취소신청은 평일 근무일에 확인 가능하므로 투숙 미이행(No-Show)이 적용되어 패널티를 부과받을 수 있음

▷공제회 복지 홈페이지 - 리조트이용 - 이용안내 - 이용/취소안내 내용 숙지하시어 패널티 부과 등 불이익을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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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학기술인공제회에서 운영하는 리조트는 모두 현장 결제입니다.

리조트 입실시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SMS를 통해 발송드린 예약번호를 제시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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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조트별 이용요금은

공제회 홈페이지 > 복지페이지 > 리조트이용 > 이용안내 > 리조트 요금 탭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
 

요금 확인 바로가기 →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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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약취소로 인해 발생된 페널티(신청 및 이용제한) 기간이 종료된 날부터 예약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 ※ 토,일요일 및 공휴일 당일취소는 평일 근무일에 확인 가능하므로 투숙 미이행으로 간주하여 12개월 페널티가 적용

 ※ 비영업일 전일 업무 종료시간(18:00) 이전에 공제회 홈페이지를 통해 취소신청을 완료해야 하며, 이후 제출된 취소신청 건은 다음 영업일에 제출된 것으로 봄